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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7대 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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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7대권리

고객 여러분은 다음의 7대 권리가 침해되지 않도록 관세행정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고객의 7대 권리<고객의 7대권리>
권리1 정중하고 공평한 대우를 받을 권리"
고객은 관세공무원으로부터 항상 정중하고 공평한 대우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2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
고객은 법개정이나 중대한 변동사항이 없는 한 항상 일관된 제도나 절차에 의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3 "정보제공을 받을 권리"
고객은 권리행사에 필요한 정보를 적기에 충실히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4 "비밀보장의 권리"
고객이 제공한 정보는 엄격하게 비밀을 보장받으며 법이 허용하는 목적외에는 사용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5 "신속구제의 권리"
고객은 위법 또는 부당하게 부과된 세금이나 행정처분 또는 부작위에 대하여 신속하게 구제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6 "성실추정의 권리"
고객은 위법행위에 대한 구체적인 사실이 없는 한 성실하다고 인정되며 제출된 자료는 진실한 것으로 추정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7 "전문가의 조력을 받을 권리"
고객은 필요한 때 전문가의 조력을 받을 수 있으며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조사 등 행정집행의 연기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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