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65 - FTA무역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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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TA TRADE REPORT Vol. 03 September 2022
2 마무리하며
국제원산지정보원에서는 매달 FTA 및 시스템 덧붙여 FTA-PASS 활용기업을 위해 품목분류
기능 이해를 위한 내용을 소식지로 제작하여 (HS)자문, 현장방문, 원격지원, 전화지원 등
회원사에 메일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FTA-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에서 FTA-
PASS 회원으로 가입하면 등록한 메일을 통해 PASS를 사용하다가 어려움이 발생한 경우
소식지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언제든지 하단의 FTA-PASS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HS자문 서비스 현장방문 서비스
FTA-PASS 가입기업 대상으로 FTA-PASS 가입기업 대상으로
HS자문 관세사가 품목분류를 제공하고, 사후관리 팀이 사용자 지정 장소에 방문하여
비용은 국제원산지정보원이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 지원해 드리는 대면 서비스
• 지원대상 : FTA-PASS 활용기업 중소기업・중견기업 • 지원대상 : FTA-PASS 활용기업
• 신청방법 : FTA-PASS 로그인 > [HS정보조회 > HS 자문] 메뉴에서 신청 • 신청방법 : FTA-PASS 로그인 > [기업지원 > 현장지원] 메뉴에서 신청
• 신청횟수 : 연간 5회 무료 지원 • 신청횟수 : 제한 없음
FTA-PASS에서 제공하는 4가지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전화지원 서비스
FTA-PASS 가입기업 대상으로 FTA-PASS 가입기업 대상으로
사후관리 팀이 사용자의 모니터를 공유하여 사후관리 팀이 사용자의 애로사항을 유선으로
지원해드리는 비대면 서비스 해결해 드리는 비대면 서비스
• 지원대상 : FTA-PASS 활용기업 • 지원대상 : FTA-PASS 활용기업
• 신청방법 : FTA-PASS 로그인 > 우측 하단 원격지원 아이콘 클릭 및 실행 • 신청방법 : 1544-0645 전화
• 신청횟수 : 제한 없음 (상담시간 8시~17시, 점심시간 12:30분 ~ 13:30분)
• 신청횟수 : 제한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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