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내용 |
안녕하세요.
귀하가 문의하신 화물 586244817961은 4월15일 인천항에 입항하였으며, 반입신고 전으로 확인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입항 - 반입신고 - 수입신고(또는 목록통관) - 수입신고 수리 - 반출신고 순서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조금 기다려 주셔야 할 것으로 사료되며, 저희 고객지원센터 전산상 반입신고 지연 사유, 통관지연 사유 등이 확인되지 않는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반입신고 지연 사유, 통관지연 사유 등 더 자세한 것은 해당 특송업체, 입항세관에서 안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해외직구시 특송물품의 경우 통관진행과 관련 사항은 전적으로 운송(특송)업체에서 담당하는 것으로 배송 지연, 수입신고 사항, 개인정보 수정 등 관련 사항은 운송업체 또는 운송업체의 통관대행 관세사무소를 통해 자세한 신고내역 및 일정 등 전반적인 확인(수정)이 가능합니다. ※운송(특송)업체, TY로지스 : ☎032-819-2222(인터넷, 카카오채널 상담일 수 있습니다.) ※입항세관, 인천세관 통관검사5과 ☎032-454-2121/2127~9(민원담당)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