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례 조회
신청내용, 상담번호, 신청일자, 신청자, 제목, 신청내용,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내용 |
상담번호 |
M-20201111-0002 |
신청일자 |
2020-11-11 |
신청자 |
김문수 |
제목 |
안녕하십니까 |
신청내용 |
제가 직구한 제품이 수입 심사 (사용소비) 단계에서 10여일 정도 진행이되지않고 있는데 어떻게 된건지 알수있을까요?
제 운송장번호는 ‘ 383551808934 ‘ 이것입니다 |
첨부파일 |
|
답변제목, 답변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내용 |
업무분야분류 |
분류중 |
답변제목 |
안녕하십니까 의 대한 답변입니다. |
답변내용 |
1. 해당건은 현재 수입 심사진행상태(10.28)로 확인되며, 고객지원센터는 법령안내부서로 통관지세관장이 판단하는 실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결정할 권한이 없습니다.
2. 관세청 고객지원센터는 일반적인 규정을 안내해드리는 부서로서 특송물품의 신고 및 심사 등 개별적이고 구체적인 사항에 대하여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관세사무소 또는 담당부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입신고번호 : 41200-20-777235M - 신고한 관세사무소 : 관세법인 제일(☎032-719-8285) - 담당세관 : 인천세관 인천항수입3과(☎032-452-3592) |
첨부파일 |
|
** 본 답변은 신청자가 제시한 자료만을 근거로 작성하였으며, 법적 효력을 갖는 유권해석(결정, 판단)이 아니므로 각종 신고, 불복청구 등의 증거자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