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례 조회
신청내용, 상담번호, 신청일자, 신청자, 제목, 신청내용,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내용 |
상담번호 |
I-20241211-0003 |
신청일자 |
2024-12-11 |
신청자 |
윤한나 |
제목 |
크리스마스 휴무 상황 문의 |
신청내용 |
수입 물품 일정 체크를 위해 크리스마스 당일 및 전후로 관세청의 휴무일을 알고자 합니다. |
첨부파일 |
|
답변제목, 답변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내용 |
업무분야분류 |
분류중 |
답변제목 |
크리스마스 휴무 상황 문의의 대한 답변입니다. |
답변내용 |
안녕하세요.
대부분의 내륙지 세관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9시~오후6시이며, 공휴일 및 주말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휴대품통관과 등 일부 부서는 교대근무를 하여 24시간 운영하는 곳도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근무시간 문의는 통관(예정)지세관 수입부서에 연락하시어 안내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관세청 고객지원센터는 관세관련 국내법령안내부서로서, 실무처리 또는 유권해석을 하지 않으며, 답변은 참고용으로 법적효력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
|
** 본 답변은 신청자가 제시한 자료만을 근거로 작성하였으며, 법적 효력을 갖는 유권해석(결정, 판단)이 아니므로 각종 신고, 불복청구 등의 증거자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