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질문제목, 상담분야, 질문내용, 답변내용, 관련법령명 등을 제공
대분류 통관
세부업무 우편물통관
제목 간이통관 신청내역 수정(취소) 방법
질문내용 우편물에 대한 간이통관 신청내역은 어떻게 수정/취소할 수 있나요?
답변내용 ◎우편물 신고내용 정정의 경우 세관 담당자에게 직접 유선 연락하여 요청하시거나, 이메일, 팩스로 자료를 보내셔서(통관번호 기재 필수) 최초 신고내역을 정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연락처] : 세관 대표민원전화(032-720-7400), 이메일 minwon9@korea.kr, 팩스 032-722-3816
관련법령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